유럽팀에서 뛰던 선출 vs 대학생 아마추어 팀이 붙었는데… 처음 발맞추는데 이 정도라고?? l 이천수의 천재투어 EP.14

894K 조회수256

    유럽팀 출신 + 청소년 대표 출신 선수들이 한 팀이 되면 생기는 일...

    #이천수 #천재투어 #천재FC

    ==
    슛포러브 더 보기 :

    Facebook : shoot4love
    Instagram : shoot_for_love

    게시일 17 일 전

    댓글

    1. 박우성

      청대는 어디냐 청와대냐?

    2. 헤헷

      저정도에 pk 주냐ㅋㅋㅋ 아마추어라 그런가

    3. kangddol

      이강은 항상 느끼는건데 지만 잘해... 팀 동료고 뭐고 상황이고 그냥 지가 돋보이고 만족하면 끝인 플레이

    4. 이원제

      마곡동 추켈메 영입 부탁드립니다

    5. Masum Yüzlü

      난 여태까지 블랑ㅌㅣㅂㅣ이 뭔지도 몰랐는데 ;; 알고나니깐 개지리네;;

    6. ZERO / efecan sgr

      무료에다가 블랑ㅌㅣㅂㅣ 진짜 혜자네 여기 개꿀이다!!!!

    7. UyL_ So2

      블랑ㅌㅣㅂㅣ 믿고 갔는데 진짜던데 ?

    8. Gökhan Pektaş

      블랑ㅌㅣㅂㅣ 채널 들어가섴ㅋㅋ봐라 ㄹㅇ 여캠수위 지리더라

    9. Gooo TV

      와 ... 블랑ㅌㅣㅂㅣ 실화냨ㅋㅋㅋ 진짜 개쩌네 ;;

    10. Hamza Karataş

      와 ;; 블랑ㅌㅣㅂㅣ 들어가서 방송 보니깐 ㄹㅇ 혀내밀어주더라

    11. TDT TV

      근데 블랑ㅌㅣㅂㅣ 나만 알고 싶었는데 진짜 ..너무하네 ;;

    12. Muhammet Emin Demir

      수위 진짜 개쩔긴 하구나 블랑ㅌㅣㅂㅣ가 ㅋㅋㅋㅋㅋ 와 너무좋아 넘사벽

    13. KÖSE WORKS

      블랑ㅌㅣㅂㅣ 들어가서 영상봐라 ㅋㅋ 후회없다;; 여캠영상 개지린다

    14. Emir Agar

      와 진짜 블랑ㅌㅣㅂㅣ가 오지긴 하는가보네 사람들 개많이 보잖아;;;

    15. Mehmet Kemal

      블랑ㅌㅣㅂㅣ 어플도 있음? 역시 ㅎㅎㅎㅎㅎㅎㅎㅎㄹㅇ 좋네

    16. Berk Öztürk

      이쁜여자들 왤캐 많냐 블랑ㅌㅣㅂㅣ에 다벗고 노네

    17. coşan kanal

      블랑ㅌㅣㅂㅣ구글에 쳐서 보면 걍 무료임 ;; 어플도 있네

    18. FF. AYXAN

      와 진짜 인생 인방 찾았다 블랑ㅌㅣㅂㅣ 여기 진짜 이쁜여자많네

    19. JR kero

      블랑ㅌㅣㅂㅣ 진짜 ㅇㅈ 여기는 수위 극강이네 무료에다가

    20. ilk oyun

      블랑ㅌㅣㅂㅣ보면서 매일 밤 3ㄸ 가능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21. Tony Lee

      와 이강 짱이다 ㅋㅋㅋ

    22. 고질라

      우리가 보고싶은건 저장면이다 탕 타당

    23. La Fleta

      게임이 재미있네

    24. Y V

      벌써 문제가 발생했나봐. 비공개 영상질ㅋㅋㅋㅋㅋ

    25. 원밍또

      6~7년 전에 축구한다고 깝칠때 종봉쌤한테 잠깐이지만 거의 매일 붙어서 배웠는데 반가워서 까무라칠지경.....!!!!!!!

    26. YoungJ

      상대 키퍼 잘한다...ㄷㄷ

    27. 엉덩일흔드록바

      라파엘원창연 빌드업 지린다

    28. Pavel Nedved

      16:19 뻘하게 웃기네ㅋㅋㅋㅋㅋㅋ

    29. 차현수

      본머스 들어가~~

    30. ᄀᄌᄋ

      아무리 그래도 청대는 청대다 얘들아 ㅋㅋ 손흥민 이재성 이런 애들이랑 발 맞춘 앤데 급이 있지

    31. Sung joon Yun

      잘하네 스파링상대도

    32. 신축구

      키퍼 존나잘하네ㅋㅋㅋ

    33. 경기도시서울시

      16:00 OMG 앵클 브레이커 이강 태풍 선수가 전체적으로 좋네슈팅도 10:09 긍정 번역기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스크좀 스포츠 면 마스크로 바꿔줘라 승리 수당도 주고 호진이형 천수님이랑 케미 ㅋㅋㅋㅋ 교체,부상 방지 벤치 선수도 2,3명 영입하자

    34. 허니혀니

      앗 유태풍님이시다!!!ㅎ

    35. 쥐봉이

      창연이 축구실력 Cex하네

    36. S J

      역시 이강 탑클래스다.

    37. 토하는인직이취두부를먹으면

      상대 키퍼 잘하는데

    38. 쿄호젤리

      결국 턱스크 할거면 마스크 끼는게 뭔소용..

    39. rutta tata

      마스크좀 어떻게 해봐라 진짜. 보는데 신경쓰여서 집중이 안된다 ㅅㅂ

    40. v라파엘킹창

      흥민이와 같이뛰었던 라파엘 킹창연..국대 수비앤수미 창연이형 스카웃좀...ㅋ

    41. white-nine

      17:09 이런게 바로 팀플의 묘미!!!!!! 공만 잡으면 개인기 하는 분들은 제발 혼자 하는 스포츠 하시면 좋겠습니다 ㅠ

    42. 이승욱

      11:37 근-본

    43. V 7

      보고 있으니 피가 끓네요 ㅎㅎ 전술만 메이킹 되고 몸 조금만 만들면 팀 끝장나겠는걸요 ㅋ

    44. 밍모닝

      이천수 선수시절때는 진짜 얼굴 보기도 싫을정도로 비호감이였는데 요즘 관리하는지 더 젊어진거 같네

    45. YouTube댓글관리자

      원창연은 살만 빼면 완벽할 듯 의외로 민첩하네 ㅋㅋ

    46. SW Y

      원창연 웰케 잘하는거야 역시 몸이 기억하는건가

    47. 와치

      상대편 키퍼가 진짜잘하는데 칭찬이없네요ㅠㅠ

    48. 아름다움

      ㅋㅋ이거 아재들 말하는게 더 재밌네 ㅋㅋ

    49. 김준혁

      뛸 때 마스크 저렇게 할 거면 그냥 끼지를 말던가

    50. 송승훈

      8:57 쯤에 왼쪽 하단에 누구죠..?

    51. 0 0

      마스크끼고 축구 ㄷㄷ

    52. 배춧잎

      죄다 턱스크네ㅋㅋㅋㅋㅋ방역수칙지킨건가

    53. 여지훈

      본머스님 군대 운전조교 출신 아니신가욤

    54. MessiahSoldier

      영상.감사합니다.

    55. 이명재

      이강 왤캐 포동해짐ㅋㅋㅋㅋㅋ

    56. 조우환

      확실히 선출은 다르네요 나이를 먹어도 볼터치부터 일반인들은 따라올수가없네요 멋있습니다 화이팅

    57. 유명한

      나만상대 꼴퍼 개잘하는거같냐

    58. 황동우

      라파엘 탈압박 장인

    59. 김몽자

      무슨경기장이 캄프누보다 커보이누

    60. Taesoo Park

      정종봉선수 ~~ 화이티잉~~~

    61. 김민

      이강은 진짜다. 트래핑 보고 절었다..

    62. ㅎㅎ

      진짜 개꿀잼 ㅠㅠ 다들 너무 잘차심 부상없이 화이팅 하세용

    63. Moooooo

      울학교나왓다아

    64. 한창한

      ㅈ3ㅛㅕㅕ

    65. Lionel Messi

      원창연은 뭐 전설의 쏘니,재성과 함께한 라파엘 선수인데

    66. 납니다

      와 원창연 안정환 보는거같네...안창연 ㄷㄷ..

    67. wj c

      창맨은 여기서도 오께~~~~~~

    68. y y

      청대시절 손흥민 축구화 닦기 원창연이 잘하구마잉

    69. 김진혁

      와 진짜 원창연 청소년국대는 다르다 잉 이거보고 구독누르러 간다

    70. 오석호

      1329

    71. 권규민

      형일이형이 왜 여기에..?

    72. 어메뭐여

      창연이형 보소 들어가는움직임 굳 진짜 저 몸매에 저렇게 축구하네 역시 청소년 국대답노

    73. 외치는 자의 소리

      유럽 유스ㅎㄷㄷ

      1. 외치는 자의 소리

        아 축구하고 싶다ㅋㅋㅋ

    74. 고미정

      창연이형 손흥민과 한솥밥벅던사이 라파엘 킹창연 창연이형 너무 느려...

    75. 정재훈

      그들의 센스에 그만 지려버렸다....

    76. 배성민

      주고 들어가는게 진짜 잘되시네

    77. Moa I

      12:29 청춘 FC 출신 오성진 선수 같네요. 검색해보니 FC남동 K4리그 팀 소속이신거 같습니다.

    78. 크라마리치

      본머스니 헤라클레스니ㅋㅋㅋ뒤뚱뒤뚱 원창연이 훨씬 잘하네

    79. 산들산들

      와 국대보다 재밌네

    80. 모여봐요싸리의숲

      다음에는 추멘도 껴줘요ㅠㅠ

    81. 야망꾼

      K5나 K6리그 나가면 재밌을듯~

    82. 사탄

      가다가 있네

    83. 테트리스TV [Tetris TV]

      17:05 패스 좋다~~ 이강님 생각보다 엄청 잘뛰시네요

    84. 깔깔

      마스크 쓰고 축굴 한다는게 슬프다..

    85. 1588

      몸만 좀 가꾸면 ㄹㅇ 엄청 잘할거같은데

    86. 새끼고양이

      역시 우리의 딸롱도르~ 원창연선수!

    87. 빅클럽tv

      꼭한번배워보고싶습니다!ㅎ

    88. 김요엘

      아 이호진 선수 항상 소식 궁금했는데 여기서 보게되네요 항상 화이팅입니다!!!

    89. 권대식이

      이런거 보면 참 축구 진지하게 배워보고싶다 ㅠㅠ

    90. cyx0406

      20대 중반이면 아직 빠르고 힘도 슬슬붙는 나인데 젊은이들 상대로 고생들 하셨습니다

    91. Duc You

      코로나 방역 수칙은 하나도 준수하지 않고 촬영하였습니다. 마스크 벗고 음식에, 마스크 코에 걸치고..

    92. Way Mirai

      본머스 들어갘

    93. 헤르메스

      레프리승리경기

    94. 구볼트

      ㅋㅋ 태풍이란선수 이름 재밌다 ㅋㅋㅋ 태풍슛 태풍패스

    95. 김희균

      강일순의 개벽사상으로 사이비짓을 하는 도를 아십니까 부류의 사이비종교가 있음.사람도 죽이고 반사회적인 범죄도 저지르고 수많은 사람들이 이런대 속아서 인생을 망쳤다.이런 사이비들과 연루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함.

    96. 이이균

      포드 어린시절 천재는 구자명도 있지 루니였음

    97. 조잘이고픈 남

      호진이형님 신발뭔지알려주셔요